상담가능
리뷰 619 · 상담 7,452
  • 전문분야

    궁합/애정 사업/재물 취업/시험 택일/결혼 꿈해몽
  • 상담스타일

    경청하는 부드러운 편안한

소개

맑은 영으로 복된 인연

안녕하세요. 산신장군당입니다.
저희 산신장군당에서는 예부터 우리 조상님들께서 청수 한 그릇 떠놓고
산신님과 용왕님 전에 빌고 빌어 자손들이 잘되고자 하는 맘으로
빌던 토속신앙 중에 내려오는 무속 신앙 중 하나입니다.
산신장군당은 전통을 바탕으로 하나하나 거짓 없이 신령님 말씀을 잘 새겨 전달하고
좋은 일이든 힘든 일이든 함께 고민하는 산신장군당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상담 리뷰

619

리뷰 운영정책

상담시간 10~30분

chl***

24.05.24

  • 상담주제

    사업

  • 상담스타일

    카리스마

전화로 상담하는거지만 엄청 카리스마 있었고, 조언도 잘 해주십니다.
말씀대로 한번 나아가볼게요!!

상담시간 10~30분

chl***

24.05.24

  • 상담주제

    속마음

  • 상담스타일

    편안한

요즘 속이 너무 답답한 일이 많았는데 이끌리듯 선생님께 다 털어놓았더니 너무 후련하고 점사 진짜 잘 보십니다-!!

상담시간 5~10분

999***

24.05.24

  • 상담주제

    속마음

  • 상담스타일

    경청하는 ·

    깊이있는 ·

    부드러운

샘말씀 처럼 뭔지는 모르지만~이사놈이 상황이 힘든가봐요~~~~~

상담시간 10~30분

son***

24.05.23

  • 상담주제

    가족/자녀

  • 상담스타일

    긍정적인 ·

    솔직담백 ·

    편안한

속상해요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ㅡㅜㅠㅜㅜ

상담시간 5~10분

day***

24.05.22

  • 상담주제

    속마음

  • 상담스타일

    소통하는

그래도 잘얘기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연랃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담시간 10~30분

jie***

24.05.21

  • 상담주제

    궁합

  • 상담스타일

    현실조언

작년에 상담이 인상깊어서
연락드렸어요.
작년과 똑같은 사람의 성향.
공수보고 한결같다싶었어요.
그리고 작년에 해주신대로 되었거든요.
저도 제 자신을 위해 연락이 온다해도
또 고생할수있으니 깊은 다짐 해볼께요..!

상담시간 10~30분

bbo***

24.05.21

  • 상담주제

    이혼

  • 상담스타일

    공감하는

점심시간에 사주 궁합 상담 요청 했는데 어디가시느라 바쁘신지 월일도 안적으시고 제가 말했던거에만 답변을 주시네요.
ㅠㅠ
차에서 내리는 소리들리고...다른시간에 전화하겠습니다

상담시간 10~30분

999***

24.05.21

  • 상담주제

    속마음

  • 상담스타일

    경청하는 ·

    현실조언 ·

    부드러운

오늘 이사놈이 뭔가 불안하고, 안정이 안돼나바요
뭔지는 모르지만 힘들어하네요~ㅋ
이번기회에 정신좀 차렸으면 좋겠네요~ㅋ

상담시간 10~30분

hye***

24.05.20

  • 상담주제

    속마음

  • 상담스타일

    깊이있는 ·

    편안한 ·

    또박또박

선생님께 종종 상담드리고 있고 도움이 됩니다 ㅎㅎ
현실적으로 말씀 잘 해주십니다!

상담시간 10~30분

hye***

24.05.17

  • 상담주제

    속마음

  • 상담스타일

    깊이있는 ·

    공감하는 ·

    솔직담백

제대로 된 신점을 보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또 연락드릴게요~~~~!!

상담시간 10~30분

999***

24.05.17

  • 상담주제

    속마음

  • 상담스타일

    경청하는 ·

    깊이있는 ·

    부드러운

좋아요~잘보십니다. ~~~~~~~~~~~~~~~~~~~~~

상담시간 10~30분

999***

24.05.17

  • 상담주제

    속마음

  • 상담스타일

    경청하는 ·

    긍정적인 ·

    편안한

잘보십니다~~~~~~~~~~~@@@@@@@@@@@@@@

상담시간 10~30분

999***

24.05.17

  • 상담주제

    속마음

  • 상담스타일

    경청하는 ·

    긍정적인 ·

    편안한

올해 나가는 삼재 최악이어요
용띠는 그나마 복삼재라고 하던데, 그것도 사람마다 다른가봐요~ㅠ.ㅠ

상담시간 10~30분

eye***

24.05.17

  • 상담주제

    속마음

  • 상담스타일

    소통하는

잘보십니다*******************^^^******

상담시간 10~30분

min***

24.05.16

  • 상담주제

    취업/이직

  • 상담스타일

    또박또박

연결이 끊어져 다시 연결했음에도 친절히 상담해주셔 감사합니다. 😀 👍 😀 👍

상담시간 10~30분

min***

24.05.16

  • 상담주제

    취업/이직

  • 상담스타일

    소통하는

지금 당장의 고민 뿐만 아닌 오랫동안 끌어왔던 고민들도 해결된 느낌입니다. 가까운 사람에게 이야기를 해도 진지하게 들어주지 않던 사정을 선생님이 먼저 이야기를 해주시니 마음이 치유되는 것 같았어요
선생님 말씀대로 당차게 살아보겠습니다.

상담하기

신점

산신장군당(643)

충전상담 이용하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충전하기

아래 버튼 클릭시, 산신장군당선생님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충전상담하기

전화상담 (후불)

1,600원 30초당

아래 버튼 클릭 후, 안내멘트에 따라
상담사 고유번호 643번 입력하시면 산신장군당 선생님과 연결됩니다.

060상담하기

공유하기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리뷰 운영정책

실제 상담 후 작성가능 한 운세7 리뷰

리뷰 작성 방법

리뷰는 상담 인증이 가능한 회원만 작성가능합니다.

 - 리뷰 작성기간: 상담일 기준 7일 이내
 - 리뷰 작성 조건: 7분이상 충전상담 시 작성가능

*작성된 리뷰는 작성 후 7일 이내에만 수정이 가능합니다.
*작성방법: 마이메뉴 > 적립예정금액

※ 유의사항

리뷰 운영정책 및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해당 리뷰에 대한 임시 대처, 블라인드, 삭제 등의 필요한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리뷰 관리규정]

  • 상담과 무관한 내용인 경우
  • 다른 리뷰와 중복된 내용인 경우
  • 같은 회원이 3개 이상 연속적으로 등록한 도배성 리뷰인 경우
  • 상담사 또는 타인에 대한 욕설, 비방, 명예훼손의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등 개인정보를 포함하는 경우
  •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 기타 관련법규 및 사회적 규범, 미풍양속에 어긋난다고 판단되는 경우